진=뉴시스] 이해선(국민의힘·당진시
페이지 정보
본문
[당진=뉴시스] 이해선(국민의힘·당진시 제2선거구) 충남도의원당선인.
(사진=중앙선거관리위원회 제공) 2025.
오당선인은 "한분 한분의 지지와 성원.
아내에게 이혼을 요구하는 초유의 사건이 벌어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대통령 취임까지 남은 67일 동안 대통령당선인부부의 숨 막히는 갈등 속에 불거지는 정치권의 음모와 가족의 비밀을 속도감 있게 그린다.
특히 ‘퍼스트레이디’는 무려 6년.
변광용 민주당 거제시장당선인과 지지자들이 당선이 확정되자 밝은 표정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민주당 경남도당 제공 4·2 재보궐선거에서 거제시장에 당선된 더불어민주당 변광용당선인은 3일 “정당과 소속 여부를 떠나 오직 거제와 시민만을 바라보고.
김천시장 재선거에서 배낙호당선인이 당선이 확실시 되자 지지자들과 기쁨을 나누고 있다/사진제공= 배낙호당선인사무소 2일 치러진 김천시장 재선거에서 배낙호 국민의힘 후보가 당선됐다.
86%의 득표율로 무난한 승리를 거뒀다.
8% 득표국민의힘 소속으로 3번째 도전 만에 당선 대구시의회 의원에 당선된 국민의힘 김주범당선인.
배낙호(66·국민의힘) 경북 김천시장당선인은 3일 “저를 끝까지 믿고 지지해 주신 시민의 현명한 선택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배당선인은 당선이 확정되자 “김천이 바꿔야 한다는 절박한 심정에서 시민들의 준엄한 심판의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여러분의.
때부터 열심히 뛰었으니까 김영선이를 좀 해줘라 그랬는데, 말이 많네, 당에서”라고 말했다.
같은 날 김 여사도 명 씨에게 “당선인(윤 전 대통령)이 지금 전화를 했는데.
하여튼당선인이름 팔지 말고, (김 전 의원을) 그냥 밀으라고(밀라고) 했다”고 했다.
김주범 국민의힘 후보가 달서구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당선증을 교부받고 있다.
/사진제공=김주범 대구시의회 의원당선인측 김주범 국민의힘 대구시의회 의원(제6선거구)당선인이 "정치가 달서구민들에게 희망이 되도록 말보다 행동으로 책임지는 시의원이 되겠다.
국민의힘 윤재상 광역의원 후보가 58.
8%, 같은 당 허유리 가선거구 기초의원 후보가 42.
8%의 득표율을 보이며 각각 당선됐다.
두당선인은 함께 이날 오전 군청을 방문해 박 군수와 간담회를 가졌다.
윤당선인은 "군민이 원하는 사업과 예산이 실현될 수 있도록.
-
- 이전글
- 을 수도‥'SKT 이탈' 가속.
- 25.05.01
-
- 다음글
- 오늘의 운세-띠별(5월1일).
- 25.05.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