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과 음악으로 하나 되는 국제 예
페이지 정보
본문
회관 일대에 모여 춤과 음악으로 하나 되는 국제 예술축제가 열린다.
이번 '2025 봉산 페스타'는 '예술의 연대'를 주제로 12개국120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화합의 메시지를 전한다.
오스트리아의 세계적 바이올리니스트, 파라과이 국립오케스트라 지휘자, 멕시코.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한 아파트 지상주차장 옹벽이 붕괴돼 차량 6대가 파손됐다.
대한 보상으로 수익증권·방카슈랑스·디지털금융부문 등 비이자사업부문 및 외환부문에서 상반기 최우수 성과를 창출한 직원 약120명의 특별승급을 실시한다.
농협은행은 통상 연말에 한 차례 정기인사를 진행한다.
상반기에만120명을 특별승급 실시하는 것은 처음.
본사에서 진행한 경영성과분석회의에서 업적평가 1등급 사무소를 시상하고 있다.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이 상반기 직원120명을 특별 승급했다.
상반기에만 특별승급자가 100명이 넘은 것은 첫 사례다.
특히 연말 정기인사에서는 여신부문에 한정된 특별승급.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B직영점 앞에는 오전 10시 10분 기준120명가까이 되는 시민들이 몰렸지만, 이 매장이 보유한 유심 재고는 40개에 불과했다.
문제는 매장 직원들이 모두 내부 고객 응대에.
대한 보상으로 수익증권·방카슈랑스·디지털금융부문 등 비이자사업 부문 및 외환부문에서 상반기 최우수 성과를 창출한 직원 약120명에게 특별승급을 실시한다.
아울러 연말 정기인사에는 기존 베스트뱅커, 여신부문에서 실시하던 특별승진을 WM, 디지털금융.
직후 북한 해킹 조직이 ‘방첩사 계엄 문건 공개’라는 가짜 이메일을 발송해 피싱 공격을 벌인 것으로 드러났다.
국내에서 최소120명의 개인정보가 탈취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청 국가수사본부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북한 해킹 조직이 12만6266차례.
대한 보상으로 수익증권·방카슈랑스·디지털금융부문 등 비이자사업 부문 및 외환부문에서 상반기 최우수 성과를 창출한 직원 약120명에게 특별승급을 실시한다.
아울러 연말 정기인사시 기존 베스트뱅커, 여신부문에서 실시하던 특별승진을 WM, 디지털금융, 채권.
또 크레인을 동원해 차량 인양 작업을 벌였다.
시는 옹벽 붕괴로 인한 추가 피해 발생 가능성에 대비해 해당 아파트 약 40가구,120명에게 대피를 안내했다.
이들은 시가 이재민용 텐트 40동을 마련한 화도체육문화센터로 몸을 피했다.
시는 이번 사고가 우천으로.
이메일 수신자 중에는 국내 통일·안보·국방·외교 분야 정부기관 종사자, 연구자, 언론인 등이 포함됐다.
이메일 수신자 중120명은 북한이 보낸 링크를 클릭해 피싱 사이트에 접속했고, 포털 사이트 계정정보, 전자우편, 연락처 등 정보를 탈취당했다.
-
- 이전글
- 출범식에서 국민의목소리에 귀를
- 25.05.01
-
- 다음글
- 사용되기 때문에 연단, 발
- 25.05.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